디자인 가전 전문 브랜드 라쿠진이 오는 6일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라쿠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하루 동안 라쿠진 인기 상품 티팟(LCZ2001), 계란찜기(LCZ060), 샌드위치메이커(LCZ1003) 등을 비롯해 전 상품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품절 대란을 이어가고 있는 와플 플레이트는 샌드위치메이커와 세트로 한정 수량 구매 가능하며, 티팟 구매 시에는 찻잔을 증정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는 6일 오전 10시부터 60분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방송 중에만 라쿠진 히트 상품인 스팀다리미(LCZ001)를 역대 최대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으며, 랜덤 박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랜덤 박스는 29,900원으로 50개 한정 수량만 판매되고 1인 구매 제한 수량은 1개이다. 이는 라쿠진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벤트로 최대 149,000원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쿠진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중 댓글 이벤트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라쿠진 이주익 영업부 부장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풍성한 구매 혜택과 라이브 커머스에서 제품에 대한 실시간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시큐